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관련 안내사항 | |||||
작성자 | 최** | 작성일 | 2020-03-17 | 조회수 | 822 |
---|---|---|---|---|---|
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관련 안내사항
가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절차(방법): 수강신청확인원(재수강원) 출력 → 수강신청(정정과목 포함)한 과목과 동일 여부 확인 후 본인 서명 → 소속 학부(과) 사무실 이메일 제출 * 해당 과목 추가 또는 취소는 UWINS에서 수강정정(학생 본인) 나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확인사항 ① 본인이 입력한 내용의 정상 반영 여부 ② 과목번호, 분반번호, 과목구분, 교과목명의 오기 또는 누락 여부 ③ 추가신청 또는 취소과목 유무(수업시간 변경, 폐강, 기타사유로 수강이 불가능한 경우 등) ④ 미확인으로 인한 출석부 및 성적 처리에 문제 발생시, 본인 귀책 사항임. 다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제출 대상: 전 학부생(재수강자) ※ 공과대학 및 건축공학전공, 건축학전공 소속 학생은 수강신청 확인원 미제출, 대신 UWINS를 통해 수강지도를 받아야 함. 라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출력 경로: http://uwins.ulsan.ac.kr → UWINS → 교과과정/수업 → 수강정보 → 수강신청확인원(재수강원) → 인쇄 마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제출방법: 3/20(금)까지 소속 학부(과) 사무실 이메일(loveoh726@ulsan.ac.kr) 제출 후 확인 전화(052-712-8000~1) 바랍니다. |
-
다음글
- 조기졸업 신청 안내